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石井ゆかり) 1월 주간 별자리 운세 :: 2022년 1월 17일~23일 (2탄)

by 리리 2022.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22년 1월 셋째주 이시이 유카리 주간 별자리 운세 1탄에 이어서 2탄입니다.

 

물병자리~게자리(1/20~7/22)의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기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이시이 유카리(石井ゆかり) 1월 주간 별자리 운세 :: 2022년 1월 17일~23일 (1탄)

안녕하세요! 리리맨입니다. 22년 1월 셋째주 이시이 유카리 주간 별자리 운세를 들고 왔습니다. 목차 1. 물병자리 운세 (01/20 ~ 02/18) 2. 물고기자리운세 (02/19 ~ 03/20) 3. 양자리운세 (03/21 ~ 04/1..

ame21kano.tistory.com

 

이시이 유카리 별자리 운세


목차

1. 사자자리 운세 (07/23 ~ 08/22) 

2. 처녀자리 운세 (08/23 ~ 09/23)  

3. 천칭자리 운세 (09/24 ~ 10/22) 

4. 전갈자리 운세(10/23~11/22) 

5. 사수자리 운세 (11/23 ~ 12/24) 

6. 염소자리 운세 (12/25 ~ 01/19) 


이시이 유카리(石井ゆかり) 2022년 1월 17일(월)~23(일) 주간 별자리 운세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주 별자리 운세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재미로 보는거니 너무 깊게 생각하시지는 마시고,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탄은 물병자리~게자리(1/20~7/22)까지의 별자리 운세이고,

2탄은 사자자리~염소자리(7/23~1/19)까지의 별자리 운세 입니다.

 

1. 사자자리 운세 (07/23 ~ 08/22) 

"누군가의 존재를 통해 시간이 단번에 과거로 돌아온다"라는 현상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어색한 사람과 오랜만에 이야기하거나, 누군가와 낡은 사진을 공유하거나 했을 때 등은, 즉, 그런 상태가 되거나 합니다. 혹은 한때 가장 친한 친구나 연인과 함께 들었던 음악을 문득 듣거나 '서울 푸드'의 냄새가 떠오르거나 했을 때 등은 순간적으로 과거에 타임슬립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극히 일상적인, 흔한 체험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만, 이번 주 일어나는 것은 그러한 현상의 「그레이드 업판」이라고 해도 말하고 싶은 것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기분이 과거로 돌아가 센티멘탈이 된다고 하는 것으로는, 이번 주의 「타임 슬립」은 맞을 것 같지 않습니다. 마음의 열쇠가 가장과 열려, 자신도 계속 그 존재를 잊고 있던 「열지 않는 방」에, 점점 들어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방 안에 놓아두고 잊고 있던 램프를 꺼내, 수년만에 불을 켜면, 지금 보아야 할 중요한 풍경이, 당신의 주위에 펼쳐질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변화에 ​​민감하지만, 자신의 변화에는 좀처럼 깨닫지 않습니다. 이번 주에, 당신은 자신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바뀔 가능성이 있는지를 새로운 형태로 파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은 틀렸지 않았다」라고 깨닫는 사람도 있으면, 「이대로는 안 되고, 방향 전환하지 않으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과거에서 현재를 비추는 빛이 당신에게 자연스럽게 그 일을 가르쳐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처음의 '누군가'가 여러분과 함께 생각해 줄 수 있습니다.

 

2. 처녀자리 운세 (08/23 ~ 09/23) 

큰 기쁨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그 기쁨이 오는 것은 당신 자신이 계속 시도해온 과거, 일해 온 과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긴 것을 좋아했던 상대로부터 사랑을 알릴 수 있다면 정말 기쁩니다. 한편, 아무 생각도 하지 않는, 잘 모르는 듯한 상대로부터 사랑을 말할 수 있으면, 「긴 것을 좋아했던 상대」로부터의 그것보다는, 기쁨은 얇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기쁜」커녕, 두려움이나 불안을 안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으로부터 무언가를 사랑하거나 무언가를 위해 싸우거나 한 과거가 있고, 그 위에서 일한 상대로부터 무언가 멋진 것이 주어지기 때문에 기쁨이 박 하트 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당신에게 방문하는 것은 아마, 그러한 경위의 기쁨일 것입니다.

이러한 즐거움은 계획하거나 준비하거나 '구입'할 수 없습니다. 다만 그것이 돌아오면, 마음대로 느끼고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라도 단취를 신경 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단지 받는 것만」의 것을 앞으로 하면, 조금 당황을 느끼는 부분도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본래 「감수성의 사람」입니다. 일단 감수성의 문을 열고, 돌아온 기쁨을 받을 수 있으면, 분명 그 기쁨을 「어떻게 취급해야 하는가」는, 순간에 알 것입니다.

 

3. 천칭자리 운세 (09/24 ~ 10/22) 

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때입니다. 혹은 혹시, 당신 자신을 눈치채지 못하게 큰 목표를 달성하고 있었던 것을, 지금 알려지는,라고 하는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발밑만 보고 긴 길을 걷고 있을 때 문득 퐁퐁과 어깨를 두드려 얼굴을 올리면 거기에 목표로 했던 풍경이 펼쳐져 있었다! 그런 장면이 이번 주에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여행이나 소풍 등에서는 목적지는 움직이지 않고 존재하고 있습니다만, 예를 들면 「인생의 목적지」라고 하는 것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거나, 여기저기 이동하거나 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단지 하나의 '장소'가 아니라 몇 가지 만남과 사건의 조합과 같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당신이 찾아내는 「그 장소」는, 어떠한 사건일지도 모르고, 점과 점을 선으로 연결한, 별자리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4. 전갈자리 운세(10/23~11/22) 

"계속 전해 왔으니까, 분명히 해주고 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한 것이 확실히 전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그것을 정중하게 설명했는데, 철저히 풀어 주었다,라고 하는 것이 일어난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속 전해 왔다' 과거는 갑자기 '낭비'가 아니다. 오히려, “계속 전해졌다”라는 토양이 있었기 때문에, 여기서 뿌린 씨에 바로 싹이 나온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쪽으로부터의 활동으로서의 액션과, 그 피드백이나 성과와는, 반드시 「일대일」의 대응 관계는 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많은 장치를 하고, 뿌리 먹이를 뿌려, 사이고에게 겨우 「목표의 거물」이 걸립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저것 이 배려를 하고, 배려를 해 만들어 온 공기 속에, 이번 주 단지 하나의 돌을 던져, 모든 것이 일변할지도 모릅니다. 이 흐름은 모두, 당신이 만들어 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에 태어나는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특별한 메시지는 결코 '지금 시작하여 생긴 것'이 아닙니다.

 

5. 사수자리 운세 (11/23 ~ 12/24) 

별자리를 불문하고 페이스를 줄이고, 뒤죽박죽 복잡한 루트를 왔다 갔다 하는 시간대입니다. 이번 주의 궁수자리는 특히, 그 뒤죽박죽 느낌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느낌으로 나아가면, 망설이지 않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힘으로 마음대로 컨트롤하려고 하면 할수록 오히려 탄 차가 날뛰게 됩니다. 지금 당신이 타고 있는 것은 컨트롤이 가능한 기계의 탈 것이 아니라, 말이라든지 소라든지 코끼리라든지 당나귀라든지, 그런 생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생물에 태워 달라고 할 때는 태워주고 있는 상대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고 싶은 방향으로 태워주고 있는 말은 "가고 싶지 않아"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말의 의견이 더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의 당신을 태우고 있는 「흐름」이나 「상황」이라고 하는 생물들과, 그때마다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나아가면, 매우 재미있는 전개가 되어 갑니다. 주도권은 당신이 타고 있는 그 흐름, 그 상황 쪽에 있습니다. 상황' 쪽에 있습니다. 당신의 활동에 대해 어떤 소리가 돌아올지, 그 울림에 귀를 기울이는데 전력을 집중하면 점점 즐거워질 것입니다.

 

6. 염소자리 운세 (12/25 ~ 01/19) 

누군가를 필사적으로 바라볼 때, 「내가 어떻게 보이고 있을까」는, 의식 위에서 사라집니다. 요즈음, 당신은 어느 쪽인가 하면, 「자기상」 「셀프·이미지」라는 것에 의식이 향하기 쉬웠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그것을 응시하면 할수록, 「잘 보이지 않는다·이해되지 않는다」라고 하는 기분이 된 것은 아닐까요. 이번 주는 그 시선을 180도 바꾸어, 자신 이외의 무엇인가·누군가에게 모든 의식을 집중하는 순간이 올 것 같습니다. 그때, 지금까지 「잘 보이지 않는다·모른다」라고 생각되었던 것이, 갑자기 확실히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의식의 반전, 시야의 반전, 빛과 그림자의 반전입니다. 뒤집혀야만 비로소 거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계속 거기에 있었는데 몰랐던 것, 계속 자신을 향해 쏟아지고 있었는데 의식하지 못했던 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클릭/터치로 이동합니다)

이시이 유카리의 지난 22년 1월 둘째 주(1월 10일~16일)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

 

 

[정보] 이시이 유카리(石井ゆかり) 1월 주간 별자리 운세 :: 22년 1월 10일~16일 (종합)

22년 1월 둘째주 이시이 유카리 별자리 운세를 가져왔습니다! 기간은 22년 1월 10일(월)~1월 16일(일) 입니다. 수잔밀러의 1월 종합 별자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 이곳을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물병

ame21kano.tistory.com

수잔 밀러의 2022년 1월 월간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

 

[정보] 2022년 1월 수잔밀러 별자리 운세 (종합)

친구들끼리 삼재얘기를 하다가 사주/별자리까지 건너왔닼ㅋㅋㅋㅋㅋㅋㅋ이게 안믿으면서도 하다보면 또 재미가 있음.. 2022년 1월 수잔 밀러 (보그 재팬) 의 별자리 운세를 정리했다!  물병자리,

ame21kano.tistory.com


2탄으로 사자자리~염소자리(7/23~1/19) 1월 17일~23일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한 주도 힘내시길 바라며, 다음 주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관심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